본문 바로가기

지구탐험대

오사카 여행기 - 오사카 기념품

오사카 여행기

오사카 여행 기념품 무엇을 사야 할까?

 

 

 

여행을 갔다오면 항상 고민되는 것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지인들에게 줄 선물!

어떻게 해야 하나, 어떤 것이 적당할까, 이것은 너무 과한거 같은데 혹은 이것은 너무 작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많이 해요.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를 다녀올때 사올만한 기념품이 무엇이 있는가를 알아보았어요!

 

 

 

 

 

   1. 로이스 초콜릿

 

로이스 초콜릿은 일본산 파베초콜릿으로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페이스북이나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익히 알고있는 베스트 셀러 초콜릿이에요.

우리나라에서는 치킨값정도 하는 비싼몸이지만 일본공항에서 산다면 7500원 정도에 모셔올 수 있는 아주 무난무난의 대명사!

정말 정 할게 없다 싶으면 이 로이스 초콜릿을 추천합니당!!

맛도 여러가지 있고 감자칩에 초콜릿을 입힌 과자도 있어요. 생 초콜릿도 있고 일반 초콜릿도 있을 정도로 종류도 다양해요.

요즘 오키나와를 포스팅하고 있는데 오키나와에는 오키나와 특산 베니이모 초콜릿? 비슷한 것도 있답니다!

문제는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냉장을 유지해줘야하는데 선물할때까지 시간이 긴 사람들은 추천하지 않아요.

아이스포장은 별도로 1000원 정도를 받기도 하니 주의하시기 바라요!

 

그래도 그 맛은 보장하니까 믿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본인에게 선물하는 것도 매우매우 추천.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과 말차 초콜릿을 추천해요. 저는 그 두개가 맛이 가장 좋더라구요.

 

 

 

 

   2. 러쉬 슈렉팩

 

신사이바시 등 여러곳에 있는 러쉬 매장에서 슈렉팩을 팔아요.

얼굴이 슈렉처럼 뒤덮여서 붙여진 이름인 슈렉팩은 저도 써봤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이것또한 가격이 국내와 2배 이상 차이나요.

지인분이 여성이시라면, 혹은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남성분이시라면 강력추천합니다.

작은 사이즈는 만원내외에서 사실수 있고 큰 사이즈도 이만원을 넘지않는 미친 가격!

왠지 제가 파는 것 같이 말했지만 별로 그런건 아니구요...

아무튼 가성비가 좋습니다. 왜 한국이 그렇게 비싸게 파는지 이해가 안갈정도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의아할 정도이지요.

 

 

 

 

   3.  하다라보 고쿠쥰

 

하다라보 고쿠쥰, 요즘에 텔레비전에서도 광고 많이 하는데요.

스킨은 바르면 손에 쫀쫀하게 붙어서 늘어지는 그 광고 그 제품 맞습니다!

저도 지금 쓰고 있는데요. 그 쫀쫀한 느낌이 촉촉함을 배로 살려줘서 쓰기 좋아요. 뭔가 유분기가 없이도 충분히 수분을 붙잡아 둘 것만 같은

강렬한 느낌적인 느낌느낌~

종류도 다양합니다. 스킨, 로션, 밀크, 크림 등 많이 있는데.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정도의 유분기 있는 로션은 밀크라고 하는거 같아요.

가격대는 780엔정도에 형성돼있구요. 우리나라에서 구입하시면 1.5배 정도의 가격을 주고 구매하셔야하는거 같아요.

이것도 가격적으로 매우 상급의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죠.

크림 같은 경우는 1400엔 정도인데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훨씬 살만한 가격입니다!

그리고 리필팩이 있는데요. 100엔 정도 저렴해요. 그래도 저는 통에 든 것을 추천해요.

같은 통에 쓰면 위생상으로 관리하기도 힘들고 다시 옮겨 담았을때 한통이 다 안차기도 해요. 그래서 굳이 리필팩으로 아낄 필요 없이,

수고로움과 위생을 산다 생각하시고 통으로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통으로 사도 이미 저렴하니까요.

파는곳은 다이코쿠, 마츠모토키요시 등 수많은 드럭스토어와 돈키호테 등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돈키호테에서 구입하시면 계산후 옆에서 바로 택스리펀 받으시고, 드럭스토어는 바로 리펀된 가격으로 줍니다.

꼭 여권 들고 가셔야하고 입국전까지는 개봉하시면 안되요!

 

 

 

 

   4. 동전파스

 

검지와 엄지를 동그랗게 말았을때 정도의 크기인 동전파스 또한 드럭스토어, 돈키호테에서 파는 제품이에요.

효과가 좋고 가격이 그나마 착해서 많이 사오는 물건이에요. 험한 일을 하거나 몸이 자주 쑤신다고 하는 지인이 있으시다면 강력추천합니다!

저도 하나 사왔는데 작다고 무시할것이 못돼요. 그리고 붙이기도 훨씬 수월하구요.

누가 붙여주지 않아도 혼자 붙일 수 있어요!

그래도 간혹 성분이 안맞는 분이 있다고 하네요...

+ 요즘에는 샤론파스가 더 유행한다고 해요. 성향 생각해서 고르시긴 바라요~

 

 

 

 

   5. 카베진

 

위장이 안좋은 지인이 있으시다면 강력추천합니다.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위장약 카베진은 우리나라보다 반절 정도에 조금 못 미치게 저렴한 정도에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성분이 더 좋다는 말도 있어서 제가 간 돈키호테는 품절이 될 정도였습니다!

그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까 어머니나 어르신분들에게도 추천드리구요.

약을 많이 복용하셔서 위장이 약하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류머티즘 약 드시는 분들이나 항생제 드시는 분들한테는 안좋다고 하니까,

혹시 확실하게 알아보실 분은 의사분에게 미리 여쭤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

사진 우측 하단에 있는건 한신백화점에서 산 과자인데요.

줄을 서서 사갈만큼 인기가 좋은 과자입니다. 선물해주고 앵콜이라고 해야하나요. 재구매, 재선물 의사를 밝혀온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 추천드리는 품목이에요. 선물이 좀 작다 싶으신 분 추가하셔서 주셔도 좋을거 같아요!

 

이거 참고하셔서 선물도 센스있게 다들 하시길 바라요!